<제2장> 서비스 이용 계약
홈페이지 이용자는 회원과 비회원으로 구분되며,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의 수집·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 회원이 되시는 경우에는 회원만을 위한 컨텐츠 제공, 온라인 신청 등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에 대한 개인정보 수집·이용목적,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, 수집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제4조 (이용계약의 성립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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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(1) "위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?" 라는 이용 신청시의 물음에 이용자가 "동의" 버튼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.
- (2)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CORE사업단이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.
- 제5조 (이용신청시 기재사항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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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(1)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CORE사업단 홈페이지의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 다음의 개인신상정보를 필수적으로 기록하여 신청하셔야 합니다.
- ① 아이디(학번/교번)
- ② 비밀번호
- ③ 이름
- ④ 생년월일
- ⑤ 성별
- ⑥ 이메일 주소
- ⑦ 핸드폰번호
- ⑧ 과정
- ⑨ 학과명
- ⑩ 학년
- (2)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.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면 본 서비스의 사용을 중지할 수 있으며,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해 책임 지지 않습니다.
- 제6조 (이용신청의 승낙 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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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(1) CORE사업단은 회원이 상기 각 항목을 성실히 기재하고 본 약관에 동의할 때 본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합니다.
- (2) CORE사업단은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
- ①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
- ② 기술상 서비스를 처리하지 못할 장애 사항이 발생한 경우
- ③ 기타 CORE사업단이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
- ④ 기존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되는 경우
- (3) CORE사업단은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.
- ① 제5조의 기재사항 등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
- ② 다른 사람 명의로 이용 신청한 경우
- ③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건전한 미풍양속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
- ④ 기타 회원으로서의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
- 제7조 (기재사항의 변경)
- 회원은 신청시 기재한 개인정보가 변경되었을 때에는 수정을 하여야 하며, 수정을 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.